Broom-Thru할로윈데이 거리두기# BUGERKING# Broom-Thru# BUGERKING vs McDonald 광고전쟁 [이모작뉴스 김남기 기자] 할로윈데이를 맞아 우리나라 정부는 강력한 방역지침을 만들고 각종 유흥시설에 전담 공무원을 배치하고 있다. 정부와 해외 방역 캠페인도 중요하지만, 기업들의 코로나 방역과 관련된 캠페인이 아쉽게 느껴진다.[코로나 언박싱] 연재들을 보면, 외국 브랜드들은 사회적 이슈인 코로나와 자사의 브랜드를 매칭시켜 방역의 공익성과 브랜드가치를 잘 조화시키는 모습을 보았다.오늘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U Can't Touch This?I Can Touch This!# ‘Touch This’# 공공장소 물건 만지기 편집증# McDonald 코로나 광고캠페인 AD STORY[이모작뉴스 김남기 기자] ‘Touch This’ 광고캠페인은 독일 TRACK광고회사에서 제작한 맥도날드광고이다.이번 코로나 언박싱의 광고소재는 MC Hammer의 ‘U Can't Touch This’음악을 배경으로 한 McDonald의 모바일주문앱 광고이다.코로나 19시대 공공장소에서 물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