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작뉴스 김경동 기자] 중년에 접어들 무렵의 나이에 마음 놓고 열정적으로 놀고, 열심히 먹고, 유쾌하게 마시는 삶을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 런던 , 파리, 로마, 피렌체, 토론토, 이스탄불, 뉴욕, 리스본, 베를린, 마드리드, 벨파스트, 샌프란시스코, 코펜하겐, 도쿄, 상하이, 베이징, 아테네, 쿠알라룸푸르, 마라케시, 바르셀로나 등과 같은 대도시는 관광객이 많고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음식 문화가 가득한 도시이며, 특히 이색적인 길거리 음식이 돋보인다. 하지만 이런 지역을 우회해서 오히려 숨겨진 멋과 맛을 찾아내는 여행도 나름대
초코파이 ‘情’ 브랜드 스토리[이모작뉴스 김남기 기자] 러브마크 브랜드 스토리는 역사가 깊고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재밌는 에피소드와 함께 소개한다. 러브마크 브랜드 다섯 번째는 초코파이 ‘情’ 브랜드 스토리편이다.‘초코파이’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情’이다.“엄마 초코파이 글자 옆에 ‘아홉’이 써 있지?아홉? 무슨 말일까?초코파이패키지를 자세히 들여 다 보면 알 수 있다.[이모작뉴스 김남기 기자] 한 때, 훈련소입소해서 신병들이 가장 먹고 싶은 것으로 콜라와 초코파이를 꼽았었다.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 'DP'에서 선임
2001년 9월 11일,미국 뉴욕의 세계무역센터 쌍둥이 빌딩과 워싱턴 펜타곤에 항공기 납치 테러 사건이 일어났다. 4대의 민간 항공기를 납치한 이슬람 테러단체에 의해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져 약 3,500여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이모작뉴스 전부길 기자] 전 세계를 놀라게 한 비극적인 사건인 911테러는 이제 20주기를 맞는다.[워스]는 911테러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테러를 다루지는 않는다. ‘고통은 살아남은 자의 몫이다’라는 말처럼 갑자기 맞이한 비극의 뒤로 남겨진 사람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실화이
【이모작뉴스 김수정 기자】 본격적인 FW시즌에 접어들면서 패션업계의 아우터(Outer)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지난해까지 강타한 롱패딩 열풍은 한풀 꺾이는 모양새다. 이런 가운데 많은 패션브랜드들은 저마다 흐름에 뒤지지 않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고정관념을 탈피한 아우터들에서 소비자들은 골라 입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다운자켓의 변신… 코트처럼, 아우터 속 히든템으로 다양하게보온성을 중시한 다운자켓은 풍성한 충전재가 주는 부피감으로 인해 트렌디한 윈터룩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외면을 받았다. 핏(Fit)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