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속 영웅 발굴 공모전’

한종률 기자
  • 입력 2020.03.26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시기 따뜻한 울림을 준 주인공을 찾습니다!

(코로나19 속 영웅발굴 공모전 포스터=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코로나19 속 영웅발굴 공모전 포스터=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이모작뉴스 한종률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총 1000만원 상금의 3월 25일부터 4월8일까지 전국민을 감동시킨 미담영웅 발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네이버의 후원을 받아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대응을 잘 한 국민 누구나 대상이다. 구체적으로 방역과 치료를 위해 앞장서는 의료진 또는 공무원, 소외계층이나 지역사회를 위해 남몰래 선행을 베푼 단체나 개인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자유양식으로 2000자 분량의 미담 수기나 미담현장을 느낄 수 있는 직접 촬영한 사진 중 선택해 제출할 수 있다. 접수는 4월8일까지 코로나아웃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영래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영웅은 향후 진행되는 재단 행사에 초청해 수상할 계획”이라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나눔과 선행을 잃지 않는 기업과 높은 시민의식을 가진 우리국민들이 있기에 이번 국면을 잘 헤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360만 중소기업의 권익을 대변하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계의 사회공헌 확산을 위해 2012년 설립한 공익재단으로,전통시장 활성화, 중소기업 자녀 장학금 지원, 중소기업 임직원 연합봉사단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모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