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신동 정동원, 홈쇼핑 완판으로 대세 인증

박은지 기자
  • 입력 2020.07.29 15:23
  • 수정 2020.08.05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미바 홈페이지)
(사진=미바홈페이지 제공)

[이모작뉴스 박은지 기자] 정동원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성인과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실력과 어린 나이에 걸맞은 순수함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정동원이 전속 모델로 있는 브랜드 '미바'가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정동원 파워를 보여줬다.

7월 28일 ‘미바’의 신제품 런칭 이벤트에서 광분크림과 손거울, 정동원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는 ‘정동원 패키지’를 판매했다.

정동원 패키지는 아침 7시 20분이라는 이른 시간에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 3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를 인증했다. 
미바 측은 이번 매진에 힘입어 광분크림의 추가방송을 결정했다.
광분크림은 
7월 30일 낮 12시부터 40분동안 롯데 ONE-TV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판매에는 정동원 포토카드는 포함되지 않지만 7월 28일에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미바 관계자는 "정동원의 인기를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폭발적일줄은 몰랐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의 팬들은 “정동원이 광고해서 샀다.”, “정동원 포토카드를 샀는데 화장품을 준다네”라며 이번 패키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포토카드는 정동원의 사인이 새겨져 있어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또한 미바는 이벤트 기간 내 세트 구매 고객에게 정동원 브로마이드를 제공하거나 정동원과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정동원 브로마이드 제공 이벤트는 마감됐지만, 전속모델로서 참여한 정동원의 인터뷰 영상은 미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은 최근 동원참치와 맥도날드의 모델이 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평소 중독성있는 CM송으로 유명한 동원참치 광고에서 정동원은 '캔을 바롯따'라는 트롯풍의 CM송을 불렀다. 
특히 조정석, 손나은, 펭수 등 화제성있는 인물을 CF 모델로 선정하는 동원참치의 모델이 되면서 대세 행렬에 합류했다.

 

 

저작권자 © 이모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