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벤처협회, ‘정부사업계획서 작성실무 교육생’ 정부지원금 유치

김남기 기자
  • 입력 2021.03.24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유망기업 IR피칭데이 포스터=시니어벤처협회 제공)<br>
(투자유망기업 IR피칭데이 포스터=시니어벤처협회 제공)

[이모작뉴스 김남기 기자] ‘투자유망기업 IR피칭데이’가 정부사업계획서 작성실무 교육생 수료식과 함께 3월 20일 시니어벤처협회주최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협회의 정부사업계획서 작성실무 교육생과 벤처기업 예비창업자 등도 함께 참석해 실전 창업을 위한 IR 발표회를 가졌다.

IR피칭데이 발표자는 (전)골드뱅크 김진호 대표,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시니어산업학과 이용기 교수, 박흥진 협회 창업연구소장이며, 창업의 실전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했다.

그동안 협회는 엑셀러레이터 법인 SS2인베스트먼트와 협업해 실전창업 준비 및 투자유치까지 일원화된 One-Stop시스템을 추진했다. 두기관의 노력으로 이날 교육수료자는 멘토링 및 창업보육 후속지원을 통해 총15억원 정부지원금을 받게 된다.

(투자유망기업 IR피칭데이 최우수상 예비창업가 이승기, 이혁주. 사진=시니어벤처협회 제공)

이날 ‘투자유망기업IR 피칭데이’ 수상자는 최우수상(500만원)에 예비창업가 이승기, 이혁주 우수상(200만원)에 동이코리아(주) 이소연 대표, ㈜이노플럭스 채수영 팀장이다.

시니어벤처협회 회장은 "협회 교육생과 참가자에게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석자와 외부전문가의 열정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모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