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K-뷰티 명소 체험관광 '서울 뷰티로드' 개발

이선희 기자
  • 입력 2021.08.03 18:02
  • 수정 2021.10.05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관광’ 고도화해 미래 먹거리로 육성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홍보대사' 위촉
'서울 뷰티로드’ 시민 추천 온라인 이벤트 8.4.~18.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이모작뉴스 이선희기자] 서울시가 ‘뷰티(Beauty)’를 테마로 한 ‘서울 뷰티로드’ 개발에 나선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한류드라마 주인공과 케이팝 가수들의 최신 메이크업 노하우 및 K-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서울의 다양한 뷰티 명소를 체험할 수 있는 도보관광코스다.

서울시는 코로나 이후 가장 먼저 여행하고 싶은 서울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도보관광코스인 ‘서울 뷰티로드’ 개발을 시작으로 먹고 입고 바르며 오감을 만족시켜줄 체험형 뷰티 관광을 서울 관광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사배 보도자료 프로필)

시는 이를 위해 224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RISABAE)를 ‘서울 뷰티 크리에이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사배는 ‘서울 뷰티로드’ 개발과 홍보에 참여해 서울만의 세련되고 차별화된 뷰티 문화를 알릴 예정이다. 완성된 ‘서울 뷰티로드’는 이사배가 출연하는 브이로그(V-log)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9월 초 '이사배 유튜브 채널'과 '서울 관광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시는 뷰티를 테마로 구축하는 첫 번째 관광코스인 ‘서울 뷰티로드’에 서울 시민들의 추천을 반영하기 위해 8월4일 오후 12시부터 18일까지 2주간 ‘당신이 생각하는 서울의 뷰티 명소는 어디인가요?’를 주제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서울 뷰티로드’ 사이트에서 내가 생각하는 서울 뷰티 명소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숙박권(1명), 기프트 카드 3만원권(50명), 커피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이모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