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들섬 피서여행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노들섬 피서여행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 김경 기자
  • 승인 2022.06.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밤 탁 트인 노들섬에서 시민들의 더위 날려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진행
가수 박혜원, 해금 은한, 트럼펫&색소폰 모티브 재즈 듀오의 특별공연 진행
2. 개막공연 1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개막공연. 사진=서울시 제공)

[이모작뉴스 김경기자] 여름밤 탁 트인 노들섬에서 시민들의 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진다. 서울시 대표 문화공연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이 7월 9일부터 시민들의 더위를 식혀줄 문화행사들을 마련한다.

특별공연에는 슈퍼스타K에 출연하여 압도적인 고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박혜원’, 서울거리공연 ‘구석구석라이브’에서 전통악기 해금으로 현장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울리는 ‘은한’, 트럼펫 및 색소폰을 통해 낭만적인 재즈를 공연하여 시민들에게 행복을 주는 ‘모티브 재즈 듀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7월 9일(토)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약 90분간 노들섬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라드부터 해금(국악), 재즈 등 동·서양을 막론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토요일 저녁, 뜨거운 더위를 피해 강바람을 쐬기 위하여 노들섬으로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강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노들섬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해 특별공연 이외에도 여름(7~8월)동안「바캉스의 섬, 노들」이라는 주제로 아카펠라, 재즈, 팝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끼와 열정이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가족단위로 노들섬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하여 서커스, 마술쇼, 퍼포먼스 등의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공연 및 진행되는 공연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용태 서울시 문화본부장은 “뜨거운 여름, 더위를 피해 서울시의 대표적인 문화명소인 노들섬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수준 높은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서울시는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 개막공연 1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7월 공연일정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