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예그린살롱음악회

오은주 기자
  • 입력 2019.06.24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8일 오전 11시 충무아트센터에서 열려

【이모작뉴스 오은주 기자】 저녁시간 공연장을 찾기 힘든 주부층과 실버세대 관객들을 위한 <예그린살롱음악회>가 오는 6월 28일 오전 11시 충무아트센터 복합문화공간인 ‘예그린스페이스’에서 열린다,

(재)중구문화재단이 2015년부터 지역문화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예그린살롱음악회>는 이번이 15번째 공연이다. 그동안 가야금, 피리, 해금 등으로 구성된 국악연주팀 아라연, 바리톤 우주호의 토이토이클래식앙상블,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의 콰르텟엑스 등 국악, 성악, 현악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지난 5월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금관5중주 앙상블 ‘브라스 마켓’에 이어 이번 무대에는 현악4중주단 ‘벨루스 콰르텟’이 연주를 담당한다. 결성 10년차를 맞이한 현악4중주단 ‘벨루스 콰르텟’은 고진영(바이올린), 김정현(바이올린), 송인정(첼로), 이지선(비올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이나믹한 연주와 세련된 무대매너가 돋보이는 팀이다.

이번 <예그린살롱음악회에서>는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테마로 영국의 Celebrated Chop Waltz(젓가락 행진곡), Lascia Ch’io Pianga (울게 하소서), 오스트리아의 Pizzicato Polka(피치카토 폴카), 독일의 Hungarian Dance No.5 (헝가리 무곡 5번), 프랑스의 Les Miserables (레미제라블), 미국의 Entertainer (더 엔터테이너 / 영화 스팅OST) 등 9개국의 대표곡들과 Happy Birthday Variationen(생일축하 변주곡)을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관람은 중구민에 한해 전화로 무료예매가 가능하며 1인 2매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모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