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다락 문화예술학교, '파란만장 중년의 도전기!' 무료교육...7. 17까지 모집

남궁철 기자
  • 입력 2023.07.10 11:54
  • 수정 2023.07.10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장년 대상 교육비, 재료비 전액 무료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7월 20일부터 9월 21일까지 매주 목요일 10시, 10회차 운영
만 50세~64세 중장년 누구나 신청가능

[이모작뉴스 남궁철 기자] '꿈다락 문화예술학교'는 중장년 대상 ‘파란만장 중년의 도전기!' 참여자 15명을 7월 17일까지 모집한다.

'파란만장 중년의 도전기!'는 생애전환기를 맞은 중장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연극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아를 성찰하고 자아 존중감을 향상하는 과정으로 향후 30년 인생에 대한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달서아트센터와 예술로는 각각 달서구와 남구에서 중장년 대상의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누구나 문화예술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그램에서 만나는 중장년의 눈높이에 맞춰 연극이라는 도구로 삶을 들여다보고 소통하며 삶 가치의 기준과 방향성을 찾아가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달서구 달서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파란만장 중년의 도전기!'는 총 2기로 운영되며, 모집대상은 만 50~64세로 기수별 15명이다.

1기 참여자 모집은 7월 17일까지 현장방문 또는 달서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꿈다락 문화예술학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달서아트센터는 지난 5월 공연·교육전문 예술단체 예술로와 컨소시엄을 맺어 국비 4천만원을 지원받아 7월부터 중장년 대상, 청소년 대상 각 1개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파란만장 중년의 도전기!' 포스터
 '파란만장 중년의 도전기!' 포스터
 '파란만장 중년의 도전기!' 일정표
저작권자 © 이모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