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1차 예고편 공개에 역대급 반응…설 시즌 최대 기대작 입증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1차 예고편 공개에 역대급 반응…설 시즌 최대 기대작 입증
  • 이모작뉴스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1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283만 돌파 

 

【이모작뉴스 김지현 기자】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1차 예고편 공개한 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2018년 설 시즌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지난 3일 제작보고회 후 각종 포털사이트 메인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1차 예고편을 공개 후 심상치 않은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는 것.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1차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예고편이 가장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등극했다. 다음 예고편 조회수 945만, CGV 페이스북 예고편 조회수 114만에 육박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김명민, 오달수 명콤비”(네이버_미카*), “김민과 서필의 콤비플레이가 빛나는 영화. 나올 이야기가 무궁무진해서 시리즈 나올 때마다 기대”(네이버_mabb****), “우리나라 시리즈 중 가장 성공하고 기대되는 영화. 케미 기대 짱짱~!!”(네이버_달빛넘*) 등 명불허전 김명민, 오달수의 콤비 케미에 대한 기대감과 김지원, 이민기까지 시리즈 사상 가장 풍성해진 캐스팅에도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1차 예고편으로 웃음 포문을 제대로 연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다음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